search

Best item

New arrival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년 천년고수차왕 다선일미 특별한정수량
작성자 올가나스토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8 12:3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천년 (千年)고수차를 이야기 하다.

보여지는 형체가 비슷하다 해서 같은 것이 될수는 없다.

부르는 이름이 같다 해서 같은 것이 될수는 없다.

만고의 진리를 하루 아침에 뒤 엎을수는 없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800년 고차수로 만든 명품 다선일미)

( 한정판 4개 한셋트 8셋트 한정)


千年 고수차를 제다하다.(천년고수차모차)

*올가나/칠자랑운 :천년고수차 명칭 정의*

천년이상의 수령과 2000년 미만의 수령을 가진 차나무를 통칭하여 편하게 부르는 명칭이다.(최소 1000년이상 2000년 미만이라는 뜻임)**


천년고차수의 본질

몇년전만 하여도 많은 사람들은 천년이나 된 차나무가 어디 있냐며 가당치 않다는듯 믿지도 않았다.헌데 지금은 너도나도 천년고수차를 옆집 강아지 이름 부르듯 쉽게 입에서 희자 되고 혹자는 돈만 지불하면 언제든 소유할수 있다고 알고 있는 것은 아주 잘못된 정보이거나 천년고수차에 대한 과대 상상일 뿐이다.올가나스토리 차박물관을 통하지 않고 천년 고수차를 입에 올리는것 조차 낭설일뿐이다.이것이 천년 고수차 역사이다. 이것은 천년 고수차에 대한 팩트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다

운이 좋다면 그럴수도 있을것이다.보이차 매니아 라면 누구나 천년고수차를 한번쯤 음용하고 싶고 평생 기념작으로 간직하고자 하지만 그진실은 오직 올가나스토리 /랑운칠자에서만 찿을수 있다.중국의 본토 人 이라도 천년의 고수 茶王樹를 구경조차 하기 힘들것이기 때문이다.

당연히 누구나 접할수는 없다

누구도 함부로 법접 할수 없는 것. 올가나스토리 박물관에는 있다

하지만 누구나 가질수는 없다.

용기와 행운을 가진 사람이라면 가능할것이다.

그이유는 이러하다.


천년고수차왕에 비하면 일반 적으로 접하는 고수차는 그나마 흔하도록 많다고 할수도 있을것이다. 천년이 넘는 세월속에 비.바람과 얼마나 많은 사연과 역사를 보고 듣고 품고 그자리를 지켜 왔겠는가? 茶나무의 王. 천년의 고수차 누구나 흔하게 쉽게 이름조차 불러보기가 녹녹하지 않은 존재이다.하늘아래 하나의 나라에 황제가 두명 존재 할수 없듯이 천년고수차를 채취할수 있는 특권은 오직 지역적으로 한사람만이 허락되고 용인되기 때문이다.

올가나/랑운칠자 100%천년고수차 모차 원료로 만든 茶禪一味 는 이세상 유일 무일한 오리지널 명품이다.

올가나스토리 차박물관/랑운칠자 에서는 기타 여러종의 고수차와 차왕수를 탄생시켜 오고 있지만 당브랜드에서 자신있게 오래동안 그리고 최고의 명품으로 앞으로도 유일 대표 명품으로 매해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는 대표 천년고수차이다.

진정한 매니아들이 소장해야할 유일무일한 진품이기도 하다.

아쉬운 것은 한정된 茶잎이므로 오래두고 보급할정도의 재고가 없다는 사실이다.

지금 2020년 봄에 정성드려 제다하여 긴압한 한정셋트 茶禪一味 천년고수차 를 몇셋트 선보인다. (오직 8셋트 한정 예약 주문 받습니다.한셋트 4편 고급 박스 제작)

당신의 茶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관심의 열정을 높이 평가 받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서둘러 주세요~~

천년의 茶나무에 기생하여 핀 야생 蘭꽃

문의 010.6381.4478

#보이차 #천년고수차 #차왕수 #보이차추천 #보이차구매 #대구보이차체험 #올가나스토리 #은퇴후창업 #티카페창업 #보이차수업 #차교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