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깊고 그윽한 암운의 암차 세트
작성자 올가나스토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16 14:15: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

☆☆☆공지 사항 입니다☆☆☆
영국 메이 수상 내외와 시진핑 주석내외분이 음다한 岩茶 상륙.

아시다피 일국의 정상들이 음다할 정도의 茶라며 검사 과정의 까다로움이나 품질의 등급은 많은 전문가들이나 특별 심사를 통과 하였다는것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겠지요.
엄선된 재료.정통적 제다.무이산 현지 암차 전문 연구원 원장 직접관리 하에 정성과 심혈을 기우려 탄생한 암차의 에디션.
한번 경험해 보십시요.
4대명총을 포함한 특별한 구성으로 15가지의 맛과향 진정한 암운이 깃들어 있는 품격을 즐길수 있는 기회 입니다.고급 암차를 접해 보신분 들은 아시겠지만 15종의 각기 다른 최고급 품질에 가격마져 평범해 오히려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이것은 저희 문화원이 고급차에 터무니 없이 붙어있는 거품을 제거하는 시작을 알리는 첫걸음일 뿐입니다.좋은 기업은 현명한 소비자분들이 호응해야만 뿌리를 튼튼히 내려 공정한 시장을 형성해 나갈수 있습니다.

☆☆올가나스토리의 상표는 평범한 시장에서 나도는 차를 회원분들께 소개하는 일은 지금도 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찻잎 채취에서 제다까지 직접 참여하지 않거나 검증하지 않은 어떤 제품도 올가나스토리 상표를 부착 할수 없습니다.☆☆

제품의 양도 소량이거니와 한국에서 판매를 기획하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이루어 지는 바람에 포장이 늦어져 반드시 선 예약후 구정 이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몇셋트 정도는 지금 원에 도착해 있습니다.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053/759,7718

프리미엄 품질의 암차 15종

#암차 #대홍포 #4대명총 #중국명차 #올가나스토리 #차학당 #왕조차문화연구원 #해강 #보이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